혁신을 위한 새로운 도전: 아이디어 챌린지 컨설팅 서비스 출시  

2024년 01월 12일

크리베이트 ‘아이디어 챌린지’ 로 AI 시대의 끊임없는 변화에 대응하세요.

AI 시대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변화와 도전의 파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아이디어 챌린지’ 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기존의 사고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것이 혁신의 핵심입니다. 그러나 기존의 아이디어 공모전은 아이디어를 한 번 제출한 후 발전시키기 어려운 한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크리베이트는 새로운 방식의 ‘성장형 아이디어 챌린지’ 를 선보입니다. 이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과정에 참여하며 협력하고 배우는 것에 중점을 두어, 직원 경험(Employee Experience, EX)의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이러한 성장형 아이디어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전의 정교한 설계와 투명한 아이디어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크리베이트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화된 툴과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아이디어 챌린지를 위한 연간 일정 계획, 주제 선정, 아이디어 선발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 챌린지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크리베이트의 혁신적 컨설팅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요청하기 에 내용을 작성하여 신청해 주세요.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는 아이디어 챌린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혁신의 여정의 이상적인 동반자 크리베이트와 함께, 창의적인 아이디어 챌린지의 첫 발을 내디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