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을 연결하기

브레인 피트니스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근육을 키워야 하듯이, 창의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뇌근육을 키워야 합니다. 브레인 피트니스란 창의적 생각할 수 있도록 돕는 창의사고도구인 아이디어 오프너와 아이디어 핑퐁을 활용해 뇌근육을 단련하는 강의입니다. 다리찢기를 연습하다 보면 어느새 유연하게 다리 벌리기가 되듯이, 비록 강제적이라도 사고 훈련을 하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창의적 사고가 몸에 익을 것입니다. 브레인 피트니스 과정으로 뇌근육을 단련해 보세요.
강의소개
창의력이란 남들이 무심히 넘어가는 것들도 예민한 감각으로 포착하는 능력입니다. 따라서, 예민한 감각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감각에 대한 민감성을 기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뇌근육을 단련하기 위해서는 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과 같은 다양한 감각들을 강제로 연결하는 훈련을 통해 새로운 감각을 상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감을 연결하기> 강좌에서는 추상적 개념을 촉각으로 표현하고, 후각을 청각으로, 미각을 시각으로 표현하는 것을 연습합니다.
강의 진행
오감을 연결하기는 아이디어 오프너라는 창의적 사고 도구를 활용해서 새로운 생각을 떠올립니다. 강의를 수강하는 한 달 동안은 아이디어 오프너와 아이디어 핑퐁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수강기간은 한 달입니다.

 

저자 크리베이트
발행일 2020-11-14

멤버십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