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젤리스트
아이디어 챌린지의 핵심은 혁신 에반젤리스트, 혁신의 원동력은 사람 

혁신은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혁신을 위해서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아이디어 챌린지입니다.

아이디어 챌린지란 기업이 특정 주제나 문제에 대해 직원들에게 아이디어를 제안하도록 독려하는 행사입니다. 아이디어 챌린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해결책을 모색하는 과정입니다. 아이디어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혁신으로 이어가기 위해서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람입니다. 아이디어를 실제로 내고 이를 실행에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 즉 혁신 에반젤리스트 입니다.

에반젤리스트, 이들은 단순한 아이디어 제안자를 넘어서, 그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변화에 대한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동기부여하고,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데 필요한 자원과 지원을 모으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디어 챌린지는 단순히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선발하는 행사가 아닙니다. 아이디어 챌린지는 숨어 있는 혁신 에반젤리스트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플랫폼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이디어 챌린지는 단순한 생각의 교환에 불과할 것입니다.

혁신 에반젤리스트들은 아이디어 챌린지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과 역량을 발휘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기업의 혁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혁신 에반젤리스트들은 아이디어 챌린지를 통해 혁신의 즐거움과 도전을 느끼고, 혁신의 의미와 가치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디어 챌린지는 혁신 에반젤리스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합니다. 아이디어 챌린지는 혁신 에반젤리스트들의 문화와 가치를 확산하고, 기업의 혁신 DNA를 만드는 축제의 장이여야 합니다. 

결국, 혁신을 이끄는 것은 사람입니다. 혁신 에반젤리스트들을 찾아내고 키워주는 아이디어 챌린지를 통해 사내 공모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시기 바랍니다. 

저자 크리베이트
발행일 2024-02-15

멤버십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